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Blog Article


베트남말이 안되는 사람들은 가급적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방이 좁은게 아니라 업소 자체는 6층까지 있는데 각 층마다 방이 2~3개정도밖에 셋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이동간 공간이 협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적절하다. 위에 소개해 드린 A6 가라오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 X8 가라오케 또한 만만치 않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한인 관광객을 받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대표적인 로컬 다낭 가라오케 중 하나입니다. 후기는 아직 많지 않지만 직접 다녀오신 분들 사이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생일파티룸, 모임, 회식, 피로연 등 그 어떤 자리가 필요하시더라도 쉽게 접근하실 수 있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강남에서 가라오케를 찾는 모든 분들이 ‘런닝레빗’의 서비스의 품질을 인식하고, 이에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하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가지고,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감정적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 아이유실장은 수원가라오케 인계동가라오케에서 10년 넘게 꾸준히 일해 왔습니다. 최고의 환경과 고퀄리티 서비스를 약속 드리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님의 즐룸만을 생각하겠습니다. ​방문 하시기 전에 전화 한통만 주신다면 업소 상황을 확실하게 피드백 해드릴 것이며 ​가장 좋은 상황에서 고객님에게 내상 0%에 도전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준코 가라오케는 다낭 지역에서 아직도 많은 손님들을 받고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 분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놓고 운영중인 만큼 특별히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는 다소 개선할 점이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개선점들을 잘 해결할 수 있다면, 준코는 다시 한번 예전처럼 빛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가성비가 좋으며 다양한 선택적 폭을 제공하는 꽁까이 초이스 시스템 때문이기도 합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홈페이지에 30분 단위로(다른 체인은 1시간 단위일 수 있음), 지정 시간대별로(3시간, 5시간)로 가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특히 최근 ‘제이팝(JPOP)’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애니송’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콘텐츠. 음악이 좋아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는 경우도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댄스 공연이 끝나면, 방문객들도 함께 춤출 수 있으며, 너무 즐겁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춤을 즐기는 것은 나트랑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것입니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다양한 노래 선택이 가능하며,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 선택을 위해 린시스템을 사용하며, 손 쉽게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에는 대형 TV 화면과 탁월한 음향 효과가 갖추어져 있어 고급 프로페셔널 노래방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보다 최근에 생긴 곳이라서 시설과 룸 구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 함께 방문한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대부분 일본식 가라오케 방식을 따르며, 고음질의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노래 선택이 특징 입니다. 가라오케 방식은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다낭에서는 대부분의 가라오케 룸이 비치되어 있으며, 방 크기와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때 다낭을 대표하던 가라오케 였습니다. 물론 팬데믹 이후에도 현재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주고 있습니다. 다낭 강남 가라오케는 한인타운 팜반동 중심에 있어 교통편이 좋고 대부분 호텔들은 이곳을 지나가는곳이라 많은 분들이 지나가면서 한번쯤 보셨을 겁니다.


비엔티안 KTV는 일반적인 노래방과 마찬가지로 고객은 소규모 방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방에는 최신음향이 설치되어 있으며,노래는 다양한 언어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수도라서 호치민이나 다낭처럼 규모 있게 친구들 대기하면서 운영하기는 좀 사실상 힘듭니다.


팁ㅋㅋ 대략 15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에프터까지 무난하게 가능하고 한 2000만동정도 가지고 가시면 호치민에 있는 ㅌㅌ 업체에서 일하는 한국분들과 대등하게 노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낯설게 느낄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동남아 여행 그중에 베트남 다낭은 거의 한국이라고 해도될 정도로 한국 현지화가 매우 잘되어있는곳 입니다! 아무리 다낭 가라오케라 하더라도 굳이 검증도 되지 않았고 가격도 크게 저렴하지 않은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하실 필요가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로컬에서도 그렇지만 지방에서 아무리 죽여준다는 가라오케에 가본다 한들 아가씨 외모나 마인드, 인테리어 등등 수도의 B급 가라오케만도 못하다는거 잘 아실텐데요 베트남이라고 다르겠습니까.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는 다른 어떤 베트남 밤문화로 유명한 곳들 보다도 월등한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Report this page